촬영장에 나타난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아무도 알아보지 못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BLAKE LIVELY
Metropolitan Museum of Art Costume Institute Gala - Rei Kawakubo/Comme des Garcons: Art of the In-Between - Arrivals - New York City, U.S. - 01/05/17 - Blake Lively. REUTERS/Lucas Jackson | Lucas Jackson / Reuters
인쇄

블레이크 라이블리. 정말로 당신 맞나요?

지난 주말, 새 영화 촬영 차 아일랜드 더블린 세트에 나타난 라이블리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데 스파이 영화 '더 리듬 섹션'의 주연인 그녀를 알아보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이런 놀라운 변화는 마고 로비가 엘리자베스 여왕 1세 코스튬으로 우리를 놀라게 한 이래 처음이다).

레드카펫을 밟을 때 자랑하던 화려한 의상과 아름다운 금발은 온데간데없었다. 대신 헝클어진 머리에 너무나 평범한 의상. 메이크업도 하지 않은 듯 보였다.

직접 확인해 보시라.

blake

정말로 당신 맞나요?

lively

정말로 당신 맞나요?

'더 리듬 섹션'의 주인공은 조작된 비행기 사고로 가족을 잃는다. 그 사실을 깨닫고 복수에 나선 엄마, 스테파니 패트릭 역을 라이블리가 맡았다.

할리우드리포터에 의하면 '더 리듬 섹션'은 영국 작가 마크 버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소설은 스테파니라는 캐릭터가 중심인 시리즈물이다.

Hulu의 '시녀 이야기' 감독으로 유명한 리드 모라노가 이번 영화에 합류했다는 보도도 있다. 개봉은 2019년 2월로 잡혀있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Close
얼굴형에 맞는 눈썹 모양 찾기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kakao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