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선물 받은 개그맨 고장환이 소감을 밝혔다(동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나몰라 패밀리' 멤버인 개그맨 고장환이 아디다스로부터 운동화 협찬을 받은 후기를 공개했다.

고장환은 지난 6일 "자랑 아닌 자랑을 할까 한다"며, "셀럽들만 받는다는 아디다스 신발 협찬을 받아서 최초 공개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장환이 선물 받은 운동화는 어딘가 이상했다. "일단 고맙긴 하다"면서 여러 가지 물건과 비교했는데, 그 크기가 정말이지 엄청났다.

고장환은 선물 받은 운동화를 자신의 신발, 소화기, 정수기 물통, 변기통 등에 비교했다. 문제의 운동화는 변기통에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거대했다. 그러면서 "아무래도 택배가 잘못 온 것 같다"며 의아함을 표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모르겠어요 진샤!!! #아디다스 #아무래도 #택배 #잘못옴 #최홍만꺼

고장환(나몰라훼미리) Now is 공연가(@mr_kko_)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장환은 이어 지난 11일 팬에게 '빼빼로' 선물을 받았다며 또 한 번 자랑에 나섰다. 이 빼빼로 역시 평범하지 않았다. 일반 빼빼로와 달리 바게트에 초콜릿을 발라 거대한 크기의 '막대 과자'를 만든 것이었다.

이번에도 주위 물건과 크기를 비교했다. 우산과 길이가 비슷하고, 이전에 선물 받은 아디다스 운동화보다도 길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하루 만에 15만 회 가까이 조회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아래는 고장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영상.

모르겠어요 진샤!!! #빼빼로데이 #감사🙏 #몽둥이

고장환(나몰라훼미리) Now is 공연가(@mr_kko_)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