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을 냉장고 문에 보관하면 안되는 이유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냉장고 문에 달린 계란 보관소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문을 여닫을 때마다 계란이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음식 보관 전문가 블라트카 래이크는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이런 보관 방식이 계란을 더 빨리 부패하게 한다"고 말했다.

the

그는 "사실 계란을 어디에 보관해야 하는지에 관해선 '냉장고에 보관해야 한다'는 주장과 '상온에 보관해야 한다'는 주장이 맞서고 있다"며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게 안전하다고 알려져있다. 그렇다고 해도 문에 보관해선 안된다"고 덧붙였다.

the

사실 유럽에서는 계란을 상온에 보관하는 게 일반적이다. 그러나 북미에서는 권장되지 않는 보관법이다.계란 생산방식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캐나다 보건 당국에 따르면, 신선한 계란은 반드시 냉장보관해야한다. 얼려서도 안된다. 익힌 계란이든 날계란이든 2시간 이상 상온에 둬선 안된다고 권고하고 있다.

the

보건 당국 관계자는 냉장고 내 보관 위치에 대해선 "가장 서늘한 곳"이라고 말했다. 통상 냉장고 안쪽이 가장 서늘하다. 이 관계자는 "계란각에 보관하는 것도 계란을 보호하는 데 좋다"고 말했다.

 

허프포스트CA의 'This Is Why You Should Never Store Eggs In The Fridge Doo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