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유상무-작곡가 김연지 열애.."나로 인해 상처받지 않길"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방송인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씨와 열애 중이다.

유상무의 소속사 관계자는 6일 "유상무와 김연지 씨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며 둘이 함께 음반 작업을 하며 친분을 쌓은 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6일 유상무는 자신의 SNS에 "모든 걸 포기하고 내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하기도.

공개된 영상은 유상무와 김연지로 추정되는 여성이 차 안에서 두 손을 꼭 잡은 모습을 담고 있다.

d

유상무는 또 "날 만나서 늘 힘든 시간만 보내고 있는 사람. 아픈 건 난데, 나보다 더 아파하는 사람. 무섭고 두려울 텐데 내색 한 번 하지 않는 사람. 미안해, 미안해"라며 "부디 나로 인해 더 이상 상처받지 않기를. 부디 나로 인해 네가 조금은 웃을 수 있기를. 부디"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상무는 지난 4월 대장암 4기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고 있다. 전날인 5일에는 자신의 SNS에 "나는 아직도 죽을 고비를 넘고 있는 중입니다. 너무 두려워 인정하고 싶지 않고, 당연히 좋아지고 건강해질 거란 믿음으로 싸우고 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라며 "사랑하는 사람, 또 날 아껴주는 사람들과 조금만 행복하고 싶습니다. 절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 또 저를 미워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던 바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