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여성이 감독 브렛 래트너를 성희롱으로 고발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BRETT RATNER
89th Academy Awards - Oscars Vanity Fair Party - Beverly Hills, California, U.S. - 26/02/17 – Director Brett Ratner. REUTERS/Danny Moloshok | Danny Moloshok / Reuters
인쇄

여섯 여성이 할리우드 제작자이자 감독인 브랫 레트너를 성희롱으로 고발했다. 혐의를 제기한 여성들 중에는 배우 나타샤 헨스트리지와 올리비아 문도 포함됐다.

나타샤 헨스트리지는 티비 시리즈 '프리즌 브레이크'의 제작자이던 브랫 레트너가 당시 19살이던 자신에게 오랄섹스를 강요했다고 말했다. 그는 브랫 레트너의 뉴욕 아파트에서 친구들과 함께 티비를 보다가 잠이 들었고, 깨어나자 레트너가 성희롱을 했다고 주장했다.

배우 올리비아 문은 2004년 산타모니카의 '애프터 더 선셋' 촬영장을 방문했을 시 래트너가 자신 앞에서 자위행위를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래트너에게 음식을 가져다주려고 촬영장에 들렀을 떼 래트너가 "배를 내놓고, 바지를 입지 않은 채 한 손에는 새우 칵테일을 들고 다른 손으로는 격렬하게 자위를 했다"고 말했다.

문은 타임스에 "어디로 어떻게 빠져나가야 하는지 생각하기도 전에 그는 사정을 했다"고 말했다.

래트너의 변호사 마틴 싱어는 이번 혐의를 "절대적으로" 부인했다.

싱어는 타임스에 "나는 지난 20년간 브랫 레트너를 대변해왔고, 어떤 여성도 그를 성희롱이나 성추행으로 고발한 적이 없다"며 "그에 더해, 어떤 여성도 래트너에게 어떠한 종류의 금전적 합의도 요구한 바 없다"고 반박했다.

LA타임스에 따르면 워너브라더스는 지난 수요일 래트너의 회사와 계약을 파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브랫 레트너는 '엑스맨 최후의 전쟁'과 '러시아워'의 감독으로 잘 알려졌다.

허핑턴포스트US의 6 Women Accuse Hollywood Producer Brett Ratner Of Sexual Harassment Or Misconduct: Repor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