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김준희 측 "이대우와 결별? 연락 닿지 않아 확인불가"

게시됨: 업데이트됨:
1
OSEN
인쇄

방송인 겸 쇼핑몰 대표 김준희(42)가 보디빌더 선수 이대우(26)와 결별했냐는 시선을 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확실한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은 SNS를 비공개로 설정해놓고 외부와의 소통을 거부한 상황이다.

김준희의 교제에 대해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한 관계자는 4일 OSEN에 “김준희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그래서 이대우 선수와 헤어진 것인지 싸운 것인지 정확히 사실 확인이 불가하다. 결별설을 확인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준희는 지난 7월 말 16세 연하 이대우 선수와의 교제를 당당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셀카사진을 게재하며 달달한 애정을 과시해오고 있었다.

그러나 돌연 김준희가 이달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대가 나를 가장 필요로 할 때가 그대의 삶에서 내가 사라지길 원할 때라는 게 조금은 슬프지만 이해해야겠다. 나는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위할 테니까”라고 이별을 말하는 듯한 글을 게재했다. 이대우와 함께 찍은 사진들 모두 삭제했지만 현재는 비공개로 닫혀있다.

한편 이대우는 ‘2017 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퍼시픽리그’에서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