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가 인스타그램 방송 중 발언 일부에 대해 사과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HXXSXXHEE
instagram/hxxsxxhee
인쇄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한서희가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서희는 27일 자정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에서 했던 몇몇 이야기들이 불편하게 느끼셨던 것 같다"며 "페미니즘에 대해 차차 알아가기 시작하는 과정에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부터라도 페미니즘에 대해 공부를 하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며 "다시는 논란이 되지 않게 언행을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 한서희가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말한 8가지

다음은 한서희 전문.

제가 방송에서 했던 몇몇 이야기들이 여러분들이 좀 불편하게 느끼셨던 것 같습니다. 저는 방송에서 몇번 이야기를 드린 것처럼 페미니즘에 대해 알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페미니즘에 대해 차차 알아가기 시작하는 과정에서 여러분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여성스럽게 입는다'라는 발언이나 '남성적이게 운전을 한다'고 말을 한 것이 참 경솔했던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정말 열심히 페미니즘에 관해 공부를 하고 많은 분들께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다시는 논란이 되지 않게 언행을 주의하겠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불편하게 느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A post shared by seohee Hahn (@hxxsxxhee) on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