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조산사가 '크리스마스에 섹스하지 말아달라'고 호소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현재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조산사가 크리스마스에 섹스를 하지 말아 달라고 호소했다.

왜냐고? 크리스마스로부터 9개월이 지난 지금, 조산사인 트위터 유저 'mhairi_m'이 정말 많은 산모들의 출산을 돕고 있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이들이 크리스마스 즈음에 성관계를 해서 아이들이 9월에 몰려 태어난다는 것.

그는 지난 5일(현지시각), "9월이 5일 밖에 안 지난 거냐"며, "25일이나 더 버텨야 한다니."라고 트윗했다. 'mhairi_m'은 이어 "만약 주변에 조산사가 있거든, 부디 크리스마스에 섹스를 하지 말아달라"라고 덧붙였다.

이 트윗은 이틀 만에 1만 5천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다.

일부 트위터리안들은 발렌타인데이로부터 9개월이 지난 11월이 더 바쁠 거라 예상했지만, 틀렸다. 적어도 'mhairi_m'의 주장에 따르면 그렇다.

그는 "단 하루는 매일이 술과 파티로 가득한 12월에 비교 상대조차 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다른 이들은 9월에 아이를 낳은 것을 사과하면서 조산사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냈다.

미안하다. 내 첫아이는 9월에 태어났다. 당시 출산을 도운 조산사는 '멘탈이 붕괴되기' 직전이었다.

출산을 앞둔 한 여성도 'mhairi_m'에게 미리 사과했다.

3주 뒤에 출산을 앞둔 사람으로서, 당신을 더 힘들게 해 미안하다.

한 트위터리안들은 이번 경험을 교훈으로 삼아 내년에는 9월에 휴가를 떠나라고 조언했다.

나는 이걸 옛날에 깨달았다. 이제 언제 휴가를 가야 할지 알게 됐을 거라 믿는다.

'mhairi_m'은 이어 9월 중 어떤 날이 가장 바쁜지도 밝혔다. 크리스마스 다음날로부터 9개월이 흐른 9월 26일이다. 보통 영국인들은 크리스마스 다음날 선물을 푸는 데, 이 기쁨 덕에 아이를 많이 갖는다고 추측했다.

 

허프포스트UK의 'Midwife Pleads People To Stop Having Sex At Christmas Because She’s Delivering So Many Babies In Septemb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