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 시간에 나온 가장 황당한 질문들(레딧)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레딧 유저들이 성교육 시간에 들어본 가장 황당한 질문들을 공유했다. 학창시절 성교육 시간의 설렘을 떠올리며 읽어보자.

sex education

1.

"직접 민망한 질문을 하긴 민망하니까, 선생님이 익명으로 질문을 적어서 받겠다고 하셨어요. 다들 종이에 적어서 냈죠. 한 명이 이런 질문을 한 거예요. '페니스 사이즈는 유전인가요?' 선생님이 '아니'라고 답하자마자 한 친구가 뛰어오르면서 '신이시여, 감사합니다'라고 소리를 질렀어요. 그 때 선생님의 표정이란..."
-The756

2.

"땅콩 버터 먹으면 진짜 가슴 커져요?"

-elephantshark44

3.

"귀에 정액 들어가면 성병 걸릴 수도 있죠?"

-TheMidwesternLariat

4.

"머리가 회색이 되면 '거기'도 회색이 되나요? 우리 모두 알아야 할 것 같아요."

-Imawildedible

5.

"선생님이 입으로 하는 섹스만으로도 성병에 걸릴 수 있다고 설명하는 와중에 한 여자애가 물었어요. '핸드폰 너머로 어떻게 성병이 걸리나요?' 그 친구는 '입으로 하는 섹스'에서 구강성교를 생각한 게 아니라, 음, 다른 걸 생각한 모양이예요."

-Holymoly666

phone sex

6.

"한 꼬마 아이가 물었어요. '섹스 하면 좋아요?' 선생님은 안타깝게도 할 말을 잃었죠."

-katie3294

7.

"'콜라 향 콘돔 쓰면 콜라 향 아기 나와요?' 당시 그 친구는 콘돔의 용도와 기능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아요."

-artofcode-

8.

"하루는 선생님이 민망한 질문을 익명으로 종이에 적어서 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몇 개를 뽑아서 거기에 대한 답변을 해 주셨죠. 가장 최고의 질문은 이거였어요. '하다가 그녀가 방귀를 뀌면, 제 고환이 폭발할까요?'"

-RamboFox

9.

"몇 년 전 저는 성교육 강사로 일하고 있었어요. 당시 한 학생이 했던 질문은 잊혀지지가 않아요. '하다가 그녀가 재채기를 하면, 제 그곳이 부러지진 않을까요?'"

-Pregnancyinsomnia

10.

"'제 몸에 소변을 보게 하면 임신이 될까요?' 제 학창시절 내내 이보다 쇼킹한 건 처음 들어봤어요."

-RedWhiteButNotBlue

shocking

11.

"어떤 애가 선생님께 '귀 섹스'가 뭐냐고 물어봤어요. 선생님은 그 애를 슬쩍 쳐다본 뒤, 그 애에게 다가가 '...뭐?'라고 하셨죠."

--ChilledButter13

12.

"'왜 사람들은 섹스할 때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 건가요?' 누군가 물었고 선생님은 '나도 잘 모르겠다. 그러면 더 좋은가봐'라고 대답했어요."

-SteevIrwin

13.

"어떤 애가 선생님한테 '오르가즘이 무엇인가요'라고 물었고, 이미 결혼을 하신 선생님은 '난 아직 모르겠다'고 답했어요. 6년이 지난 후에야 저는 그것이야 진정한 '우문현답'이라는 것을 알게 됐어요."

-BeccaJayne1

14.

"'시간당 30마일(시속 약 50km)의 정액이 나온다면, 출산은 얼마나 앞당겨질 수 있을까요?' 무려 고등학생이 한 질문."

-sweetbeans2

15.

"어떤 남자애가 '여자들은 평생 먹은 우유를 가슴에 다 저장해 두고 아기를 낳으면 모유로 푸는 거죠?'라고 말했는데... 음. 대꾸할 가치조차 안 느껴졌어요."

-Itsasecretyo

shocking

허프포스트UK의 These Are The Most Ridiculous Questions Ever Asked In A Sex Education Clas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