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바로 이 사람이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2017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단연 DJ 칼리드의 아들, 아사드 칼리드였다.

생후 10개월 된 아사드 칼리드는 아빠의 품에 안겨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팬들은 맞춤 제작된 구찌 정장을 입고 나타난 아사드 칼리드의 깜찍함에 흥분을 감출 수 없었다.

패션 아이콘의 등장: 아사드가 맞춤제작 된 구찌 정장을 입고 VMA에 나타나다.

아사드 칼리드가 VMA에서 옷을 제일 잘 입었다는 사실에 대해서 얘기 안 할 거야 우리?

아사드가 오늘 밤 옷 제일 잘 입었다!

아사드는 항상 멋지다.

다른 이들은 아사드가 웬만한 연예인보다 옷을 잘 입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DJ 칼리드가 생후 10개월 됐다고 말한 아사드는 구찌 정장을 입고 있다. 나는 25살인데 타겟에서 산 운동복을 입고 있다.

아사드가 입은 구찌 정장은 내가 가진 그 모든 옷보다, 아니 내가 앞으로 살 그 어떤 옷보다 100배 멋지다.

아사드가 모두를 향해 "어이, 너 돈 없지"라고 말하는 것만 같다.

우리는 이 귀여운 아이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다. 생후 10개월에 이미 패셔니스타가 된 아사드가 1살이 되면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된다.

한편, DJ 칼리드는 '올해의 비디오'를 비롯해 여러 부문에서 노미네이트됐다.

 

허프포스트US의 'Asahd Khaled In A Custom Gucci Suit Is Too Cute For Word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