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배 MBC 아나운서가 '생방송 오늘아침' MC 교체 통보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렸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ANNLSB81
instagram/annlsb81
인쇄

이성배 MBC 아나운서가 '생방송 오늘아침' MC 교체 통보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성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월이면 진행한지 정확히 5년. 햇수로 6년간 정말 최선을 다했던 '생방송 오늘아침', 어젯밤 제작진으로부터 MC 교체 통보를 받았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아나운서는 하루 앞서 "초심. 그동안 참 많이 잊고 살았구나 싶네요. 늦게나마. 이제라도. 제 길을 가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후임으로는 엄주원 아나운서가 이 아나운서의 뒤를 이어 양승은 아나운서와 당분간 함께 진행을 맡게 됐다.

이하 이성배 글 전문이다.

9월이면 진행한지 정확히 5년.
햇수로 6년간 정말 최선을 다했던 '생방송 오늘아침'

어젯밤. 제작진으로부터 MC 교체 통보를 받았습니다.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대로 끝인사 한마디 하지 못하고 이렇게 떠나게 되네요.

매일 아침. 주부님들과 함께 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MBC 아나운서들에 대한 사랑. 변치 말아주시길.

덧. 제작거부로 인한 저의 빈 자리를 비롯한 후배 아나운서들의 자리를 11명의 계약직 아나운서들이 채워주고 있습니다.

분명 개개인의 온도차가 있겠지만.
이들도 선배 아나운서들에게 마음만은 함께 해주고 있는 훌륭한 아나운서들입니다.

이들을 향한 비난의 화살은 거두어주시고.
책임을 져야할 사람들이 책임을 지는.
그래서 더이상은 이런 아나운서들의 아픔이 반복되는 상황이 없기를.

9월이면 진행한지 정확히 5년. 햇수로 6년간 정말 최선을 다했던 '생방송 오늘아침' 어젯밤. 제작진으로부터 MC 교체 통보를 받았습니다.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대로 끝인사 한마디 하지 못하고 이렇게 떠나게 되네요. 매일 아침. 주부님들과 함께 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MBC 아나운서들에 대한 사랑. 변치 말아주시길. 덧. 제작거부로 인한 저의 빈 자리를 비롯한 후배 아나운서들의 자리를 11명의 계약직 아나운서들이 채워주고 있습니다. 분명 개개인의 온도차가 있겠지만. 이들도 선배 아나운서들에게 마음만은 함께 해주고 있는 훌륭한 아나운서들입니다. 이들을 향한 비난의 화살은 거두어주시고. 책임을 져야할 사람들이 책임을 지는. 그래서 더이상은 이런 아나운서들의 아픔이 반복되는 상황이 없기를.

A post shared by 이성배 (@annlsb81) on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