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개의 다리가 들어갈 수 있는 '커플 팬티' 구매자들의 상품평을 모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수많은 사람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정체불명의 '커플 팬티'.

1

네 개의 다리가 들어갈 수 있는 이 팬티를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이 있었다. 아마존에 올라온 상품평을 모았다.

"여자친구가 장난스러운 생일 선물로 이 팬티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처음 사용하자마자 망했어요. 상품 사진은 다 가짜예요. 엉덩이 중간까지 올라가지도 않았고, 찢어졌어요. 다시는 사지 않을 겁니다. 파트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이걸 산다면 절대 반대입니다. 이건 당신을 위한 제품이 아니에요."

"'독신 파티'에 가져갈 물건을 고르다가 이 팬티를 구매했어요. 엄청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투명한 플라스틱 통에 그냥 담겨져 오더군요. 민망했죠. 가리기 위한 사진을 하나 인쇄해야 했어요."

"장난으로 구매했는데, 박스에 담겨 오지 않았습니다. 투명한 통에 담겨 왔죠. 100% 웃긴 상황은 아니었고, 100% 이상 어색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써 보려고 구매했는데 실수였어요. 천이 정말 얇고, 이미지 컷에 보이는 것처럼 구멍이 크지도 않아요."

"룸메이트랑 룸메이트 여친한테 선물했는데, 무슨 이유에선지 저한테 그 팬티를 착용한 걸 절대 보여주지 않더라고요. 제 짐작에 굉장히 편했을 거예요."

"친한 커플에게 장난으로 선물했는데, 배송 오기 전에 그들은 헤어졌어요. 징크스가 된 걸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에는 이 상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이들의 '문의'가 넘쳐난다.

1

kakao

"한 번쯤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저 분들은 좀 색다른 걸 위해 구매했겠죠?"

"서로를 고정시키자마자 찢어지다니. 하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어 보여."

"좋은 개그 선물이에요. 아내는 장난으로 이걸 사고 싶어했지만 '코끼리 팬티'로 대체했죠. 아쉽네요."

"속옷이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 구매는 여기를 클릭하면 할 수 있다.

Close
독수리 머리를 가진 팬티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허프포스트US의 Amazon Reviews Of 2-Person Underpants Are The Literal Funniest Thing You’ll Read Toda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