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나영석X한동철 PD 파격 출연..초특급 만남

게시됨: 업데이트됨:
BATTLESHIP ISLAND
오센
인쇄

방송인 정준하가 방송가 스타인 나영석 PD와 한동철 PD를 만나 '무한도전' 촬영을 마쳤다.

OSEN 취재 결과, 정준하는 최근 MBC ‘무한도전’의 프로젝트 일환인 ‘프로듀서 101’ 특집을 위해 나영석 PD와 한동철 PD를 만났다.

‘프로듀서 101’ 특집은 정준하가 자신을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줄 PD를 모집하는 내용으로, 정준하는 이 프로젝트를 알리는 과정에서 나영석, 한동철 PD를 만났다는 후문이다.

‘삼시세끼’ 시리즈와 ‘신서유기’ 시리즈 등을 만든 나영석 PD와 ‘프로듀스 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기획한 한동철 PD는 방송가에서 여느 연예인 못지않은 스타성을 가진 연출자다.

이들이 MBC 간판 예능인 ‘무한도전’에 얼굴을 비추는 것만으로도 이색적인 명장면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돼 눈길이 쏠린다.

특히 정준하는 앞서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전해 “웃지 마!”라는 유행어를 만들었고, 이 인연으로 Mnet ‘고등래퍼’ MC로 출연하기도 했다. 타 방송사와 이미 협업한 기록이 있는 정준하가 나영석, 한동철 PD를 만나 어떤 재미를 만들지 눈길이 모아진다.

나영석, 한동철 PD와 정준하의 만남은 8월 중 '무한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lose
2016년 10월 마지막 주의 '무한도전'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