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7월 25일 15시 17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7월 25일 15시 24분 KST

제니퍼 로페즈가 과감한 드레스를 입고 데이트에 나섰다

오는 목요일이 생일인 제니퍼 로페즈가 외출복으로 선택한 의상은 놀랍다는 말로는 턱도 없이 부족하다.

'Ain't Your Mama'의 가수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지난 주말을 보냈는데, 두 애인은 월요일에 42살이 될 로드리게스와 목요일에 48살이 될 로페스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청색 양복을 뽑아입은 세계적인 야구선수 로드리게스도 멋졌지만, 솔직히 JLo에게로 모든 시선이 향할 수밖에 없었다. 벨벳을 바탕으로 한 메쉬(mesh) 드레스엔 매우 전략적인 무늬와 '구멍'이 있다. 후프 귀걸이와 은색 클러치백, 검은색 플랫폼 구두까지 완벽한 조화였다.

턱이 땅에 닿을 정도로 놀라운 그 멋진 모습을 보시라.

Happy Birthday to Us!!! #leos 🇩🇴🇵🇷 #305

Alex Rodriguez(@arod)님의 공유 게시물님,

캡션: 우리에게 생일 축하!

Birthday vibes w @bsternlicht1 #goodfriendsgreattimes

Alex Rodriguez(@arod)님의 공유 게시물님,

캡션: 우리의 삶을 자축하고 있음... 생일 축하.

생일을 한 번 더 축하하러 일요일 외출에 나선 두 연인. 멋의 연장이었다.

jlo

레스토랑 프라임 112를 찾은 JLo와 알렉스 로드리게스. 2017.07.23.

jlo

한마디로 '아름답다!'

로페즈와 로드리게스가 애인 사이라는 소식은 지난 3월에 처음 돌기 시작했고 얼마 뒤 두 사람은 그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로드리게스는 Extra와의 인터뷰에서 "함께 하고 싶기 때문에 같이 있는 거다."라며 "아이들이 잘 어울리고, 우린 둘 다 뉴욕 출신이다. 또 우린 라틴계에 40대에 선 남녀다. 우린 지금을 정말로 즐기고 있다. 그녀는 내가 만난 사람 중에 가장 영리하고 대단한 여성 중에 하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어도 두 사람의 관계를 줄여서 'A-Lo'라고 부르는 건 안 된다. 제니퍼 로페즈가 가장 싫어하는 별명이란다.

kakao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제니퍼 로페즈의 가장 섹시한 사진 100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