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이 김혜수에 감사를 표한 이유(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배우 김혜수에게 감사를 표했다.

표창원은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소방관 GO 챌린지'에 참여한 김혜수의 기사를 공유하며 "멋진 배우 김혜수님 더욱 응원할 이유가 추가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kakao

앞서 김혜수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김혜수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소방관 GO 챌린지'는 소방관들의 국가진 전환과 처우 개선, 소방청 독립을 위한 '소방관 눈물닦아주기 법' 통과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영상 속 김혜수는 지난 해 7월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이 발의한 이 법에 대해 소개한다.

김혜수는 "현재 1년 동안 이 법이 국회에서 계류 중이라는데, 국회와 국회의원들이 정말 많은 지지를 해 줘야 하는 상황"이라며 "여러분들의 적극적 지지가 국회를 움직일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며 '소방관 눈물닦아주기법'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제안한다.

이어 김혜수는 챌린지의 일환으로 '소화기 분말 맞기'를 한다. 이어 "가볍게 잠깐 체험해 봤는데도 공황이 올 정도로 숨이 안 쉬어졌다"라며 "소방관들의 처우가 개선될 수 있도록 힘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 말미 김혜수는 다음 챌린지 참가자를 지목한다. 김혜수와 과거 함께 연기를 했던 이 참가자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끝까지 확인해 보시길. 표 의원이 감사를 표할 사람이 더 늘어날지도 모른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Close
tvN10 어워드에 참석한 김혜수와 이제훈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