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영철이 문대통령 만난 뒤 인스타에 올린 사진과 글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문재인 대통령의 전용기에 탑승한 개그맨 김영철은 무척이나 기뻤던 듯하다.

문 대통령이 참석하는 독일 교포 오찬 간담회를 진행하는 일로 전용기에 탑승했던 김영철은 "제가 살면서 이런 기회가 또 올까요?"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2장을 찍어 올렸다.

자세한 뒷얘기는 SBS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에서 밝히겠다는 홍보도 잊지 않는다.

제가 살면서 이런기회가 또 올까요? 독일교민과 함께한 행사때문에 #공군1호기 #전용기 다 타보고 그것도 #대통령 과함께. 아무쪼록 무사히 행사마치고 마지막 호텔로비에서 헤어지는중! #문재인 대통령은 #함부르크 #G20 으로! 그리고 저는 이제 제 일을 해야하니 서울로! 3일을 비웠네요! #송은이보고있나 내조덕인가? 덕분에 출세했어 내가! #아는형님 보고있나 호동형 오프닝에 멱살잡으로 오겠군! #따르릉 하지말랬지? 하면서! #경규형 보고있으요? #배달왔습니다 녹화할때 쉬는 시간에 거기가서.. 따르릉 하지말고 어르신 다 아는 #당당당당다라당당당 하라 했는데!ㅋㅋㅋㅋㅋ 암튼 뒷 얘기 궁금하시지요? ㅋㅋㅋ #김영철의파워FM 라디오에서 미처 못 다한 얘기는 오프닝과 그 후로 풀게요! 7월 10일 월요일! 하하하. 방송도 들으시고요! #selfie #with #president

김영철(@luxekim)님의 공유 게시물님,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