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사진'에 끼어든 불청객 친구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다(사진)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가장 친한 친구가 당신보다 앞서 결혼한다면, '기혼'이라는 상태가 그와 당신의 우정에 혹시나 변화를 줄 지 궁금해지는 것이 당연하다.

하지만 이 남자는 자신이 결코 친구를 두고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이라는 걸 증명해 보였다. 결혼 사진에 귀여운 훼방꾼으로 등장하면서 말이다.

이 유쾌한 사진은 신혼 부부인 브리트니와 코비가 포즈를 취하는 동안 '가슴이 찢어지는' 밋치가 이들의 곁을 우스꽝스럽게 지키고 있는 모습이다. 포토그래퍼 린제이 베르거가 포착했다.

린제이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 사진을 올렸고 순식간에 5만 건이 넘는 '좋아요'를 기록했다.

첫 번째 사진은 이 커플의 약혼식 사진이었고, 아래의 두 번째 사진은 결혼식 당일의 모습이다.

브리트니는 매셔블에 이 사진에 이렇게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질 줄 몰랐다고 전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이 사진에 저를 태그하고 '내 친구가 이렇게 유명인사가 될 줄은 몰랐어'라고 말했어요"라며 "모든 것들이 저희에겐 신비하고 재미있어요. 물론 아직까지도 좀 신기하고요"라고 전했다.

행복한 커플과 그들의 친구 밋치가 언제나 함께하길 바란다.


kakao

허프포스트UK의 ‘Heartbroken’ Best Man Gatecrashes Bride And Groom’s Wedding Photos And It’s Comedy Gold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