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덜 알려진, 근사한 유럽 여행지 6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많은 이들은 유럽을 여행할 때 파리나 로마와 같은 도시들을 빼놓지 않고 방문하려 한다. 하지만 유럽은 그렇게 알려진 대도시만 방문하기에는 너무 크고 멋진 곳이다! 아래에서 비교적 덜 알려진 유럽의 근사한 관광지 여섯 곳을 소개한다.

  • 암스테르담에 가되, 마스트리흐트를 놓치지 마라!
    Arseniy Rogov via Getty Images
    네덜란드 남부에 위치한 이 도시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 된 도시 중 하나다. 벨기에, 독일과 국경을 접하고 있다. 현대적이고 멋진 게스트하우스 Loft51에 짐을 풀고, 네덜란드 남부의 오랜 역사를 체험하는 일은 얼마나 멋진 일인가? 또 지역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자, 미셸린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인 벨루가의 10가지 메뉴가 나오는 코스 요리는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
  • 리스본에 가되, 포르토를 놓치지 마라!
    SeanPavonePhoto via Getty Images
    포르투갈 북부에 위치한 포르토의 첫 인상은 '동화책' 같을 것이다. 생각해 보라. 색색깔의 절벽과 언덕길, 그리고 이어진 케이블카까지! 줄지어 있는 식당들은 허름해서 오히려 '힙'하게 느껴질 것이다. 이 도시에서 가장 좋은 점이 뭐냐고? 그건 바로 고급진 여행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한 잔의 상큼한 상그리아가 4천원도 하지 않는다!).
  • 코펜하겐에 가되, 오르후스를 놓치지 마라!
    balipadma via Getty Images
    오르후스는 덴마크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다. 거대한 도시이자 수도인 코펜하겐에 묻혀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이 매력적인 운하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은 코펜하겐만큼 많다. 이 도시에는 젊은이들의 에너지가 가득하고, 보헤미안 감성도 충만하다. 오르후스에는 유럽에서 가장 큰 박물관 중 하나인 ARoS 박물관이 위치해 있는데, 많은 예술품들의 종착지로 알려져 있다.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 건 오르후스가 음식의 메카라는 점이다. 코펜하겐을 떠나 온 노르딕 스타일 레스토랑들은 여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세비야에 가되, 카디스를 놓치지 마라!
    David Navarro Azurmendi via Getty Images
    세비야에서 그라나다, 안달루시아는 많은 여행자들이 잊지 않고 방문하는 여행지다. 카디스도 그 목록에 추가돼야 할 것 같다. 지브롤터 반도의 북쪽에 위치한 이 도시는 고대 아랍으로부터 영향을 받았다. 삶을 천천히 즐길 수 있는 이 곳에서는 하얗게 칠해진 집들, 자갈돌로 만들어진 길들, 드넓은 광장을 만날 수 있다.
  • 플로렌스에 가되, 페루자를 놓치지 마라!
    gkuna via Getty Images
    페루자는 움브리아주의 주도로, 투스카니 지역의 플로렌스와 시에나 등 잘 알려진 도시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묻히는 경향이 있다. 다른 투스카니 지역의 이웃들에 비해 조용한 이 곳은 푸른 언덕과 포도 농장들을 배경으로 하는 언덕 위의 도시다. 도시의 구불구불한 거리에는 작은 레스토랑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이 레스토랑에서는 움브리아 지역 와인, 치즈 등을 판매한다. 이 곳에서는 '전형적인 이탈리아 여행'과는 달리, 관광객을 거의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 베를린에 가되, 함부르크를 놓치지 마라!
    mf-guddyx via Getty Images
    인정한다. 베를린은 독일 문화의 진원지다. 그러나 함부르크는 지금 우리 세대의 기준에서 매우 쿨하고, 현대적인 도시다. 함부르크에서는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일렉 뮤직 아래에서 밤새 춤을 출 수 있고, 새벽 5시부터 문을 여는 함부르크 수산 시장에서 해장을 할 수도 있다. 아, 함부르크에서는 해장을 할 때 물고기를 먹으니 이를 체험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허프포스트US의 6 Underrated European Cities You Should Seriously Visi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