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X슬기X문별 ‘아드공' 7인 뭉친다..6월 신곡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걸그룹 어벤져스가 뭉친다. 레드벨벳 슬기,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유아, 소나무 디애나, 러블리즈 류수정, CIVA 김소희가 오는 6월 음원을 출시한다. KBS 새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일환이다.

30일 가요계에 따르면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에 출연하는 걸그룹 7인은 ‘옆집소녀’로 팀을 결성, 오는 6월 음원을 낸다.

3

옆집소녀

워낙 쟁쟁한 걸그룹의 멤버들인데다가, 각자의 개성이 또렷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바. 특히 앞서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가 호성적을 낸 터라 전망이 밝은 편이다.

이 드라마는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꾸미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지난 29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1화에서는 드라마에 도전하는 일곱 소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드라마에 출연하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하지만 모두 탈락하고 고배를 마신 멤버들은 직접 드라마를 만들기로 결정하며 ‘아드공’의 본격적인 막을 올렸다.

한편 ‘아드공’은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만들어졌다. 오는 6월 10일 KBS N, KBS 월드 채널에서도 방송 된다.

Also on The Huffington Post

Close
선미, 2017 파리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