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연인 미초바 배웅 속 입소완료.."軍생활 시작"[종합]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래퍼 빈지노가 입소를 완료했다. 그의 곁엔 연인 미초바가 함께 했다.

빈지노는 29일 오후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다. 이날 빈지노는 입소 현장에 연인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현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빈지노는 늠름한 표정으로 취재진 앞에 서기도 했다.

빈지노는 입대에 앞서 재지팩트의 신곡을 발표하고, SNS를 통해 삭발 인증샷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또 IAB 스튜디오의 아트워크도 공개할 예정이다.

❤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 this too shall pass ㅜㅜ

Stefanie Michova(@stefaniemichova)님의 공유 게시물님,

n

특히 입대 전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자신의 SNS에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this too shall pass"라는 글과 함께 빈지노와 찍은 다정한 사진을 게재하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입대 현장까지 함께하면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빈지노는 당초 제349차 의무경찰 선발시험에 지원했지만, 시험현장에 출석하지 않고 현역으로 입대할 뜻을 밝혔다. 6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를 시작한다.

d

빈지노는 그룹 핫클립의 멤버로 데뷔한 후 재지팩트를 비롯해 솔로 래퍼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힙합 팬들에게 사랑받는 래퍼이며, 또 최근에는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의 열애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