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범죄자' 제레미 믹스가 프랑스 칸에 나타났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섹시한 범죄자'로 불리는 제레미 믹스가 칸 영화제에 등장했다.

스톡튼 경찰이 페이스북에 공개한 머그샷으로 유명세를 탄 그는 지난 2016년 3월 출소한 이후 모델로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믹스는 지난 25일 밤(현지시각) 칸 영화제의 amfAR 갈라에 참석했다. 블랙 슈트에 다이아몬드 해골이 그려진 로퍼를 매치해 완벽한 레드카펫 룩을 선보였다.

jeremy meeks

jeremy meeks

이날 행사에서 믹스는 니키 미나지와 디자이너 필립 플레인 등과 어울렸다.

jeremy meeks

믹스는 지난 24일 칸에서 열린 필립 플레인의 2018 리조트 쇼에 서기도 했다. 그는 이날 패리스 힐튼과 런웨이를 걸었고, 쇼 직후에는 보그 파리의 전 편집장인 카린 로이펠트와 만났다.

Thank you Philipp plein for an amazing show and Cannes experience !!!

JEREMY MEEKS(@jmeeks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최고의 쇼에 세워 주고 칸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게 해준 필립 플레인에게 감사를 전한다.

MY FASHION GOD MOTHER @carineroitfeld @philippplein78

JEREMY MEEKS(@jmeeks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믹스는 몇 달 전 뉴욕 패션위크에서도 필립 플레인의 패션쇼에 선 바 있다.

 

허프포스트US의 '‘Hot Convict’ Jeremy Meeks Hangs With Nicki Minaj At AmFAR Gal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