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스틸러와 크리스틴 테일러가 이혼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배우 벤 스틸러크리스틴 테일러가 결혼 17년 만에 이혼했다.

둘은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공동 성명을 통해 "서로를 향한 사랑과 존경, 그리고 연인으로 함께 했던 지난 18년을 추억하며 우리는 이혼을 결정했다. 우리는 헌신적인 부모와 가장 친한 친구로서 우리 아이들을 기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언론이 우리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발표했다.

현재 51세인 스틸러와 45세인 테일러는 지난 1999년, 방영되지 않은 TV 파일럿 프로그램 '히트 비전과 잭'의 세트장에서 처음 만났다. 둘은 그 후 2000년 5월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두 자녀(엘라 올리비아, 퀸린 뎀시)가 있다.

지난 2013년, 스틸러는 '퍼레이드 매거진'에 테일러와의 관계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우리의 관계는 짧은 시간 내에 두터워졌다. 아마 8~9개월이었을 것이다. 처음에는 그저 함께 놀았다. 그러다 '우와, 기분 좋은데. 이 사람이 정말 좋아. 어쩌면 사랑하는 것도 같아. 아, 정말 사랑하는 것 같아.'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발전했다."라고 말했다.

이들의 이혼 소식은 팬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스틸러가 얼마 전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오랜 결혼 생활의 비결은 "유머 감각" 덕이라고 밝힌 바 있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 http://www.etonline.com/news/182003_ben_stiller_reveals_humor_is_the_secret_to_his_15_year_marriage_as_his_son_gives_blue_steel_stares/2016년 2월, "웃어야 한다. 삶은 삶이지 않은가? 세상이 우리에게 던지는 문제들을 해결하려면, 유머 감각이 필요하다. 만약 웃음을 공유할 수 있다면, 삶에 엄청난 차이를 불러올 것이다."라고 전했다.

 

허프포스트US의 'Ben Stiller And Christine Taylor Split After 17 Years Of Marriag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