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포르노 배우였던 딸이 자랑스럽다고 말한 이유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handout

'포르노 스타' 오로라 스노우는 은퇴한 후에야 자신의 아버지에게 그 직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물어볼 수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 답을 들었을 때 놀랄 수밖에 없었다.

"자랑스러웠단다."

2000년부터 2011년까지, 스노우는 포르노 업계의 스타였다.

은퇴하면서 그녀는 데일리 비스트에 자신의 이름으로 칼럼을 기고했다. 과거 그녀가 포르노 산업에 대해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 곳이었다. 그녀는 당시 나중에 자식들에게 "카메라 앞에서 섹스를 하는 직업"에 대해 어떻게 설명할 지 이야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스노우는 최근까지도 자신의 가족들과 직업에 대해 논하기는 어려웠다고 칼럼을 통해 고백했다.

전화한 지 한 시간 정도 지났을 때, 나는 드디어 용기를 냈다. 그리고 물었다. "아빠, 제가 '오로라 스노우'라는 걸 알았을 때 기분이 어땠어요?"

침묵.

그리고 나는 곧 감동받고 말았다.

"자랑스러웠단다."

스노우의 아버지가 처음부터 딸의 직업에 관대했던 것은 아니었다. 처음에 그는 딸이 무슨 일을 해서 돈을 벌고 있는 지 알았을 때 굉장히 분노했다. 그렇기 때문에 스노우는 이런 답변을 전혀 기대하지 못했다.

오로라: 충격적이지 않으셨어요?

아빠: 물론, 나는 충격받았지만 자랑스러웠어. 내 딸이 오로라 스노우라니. 내 친구들이 이 사실을 알았을 때 나한테 물어봤어. "세상에, 쟤 네 딸 아니냐?"

오로라: 어떻게 대처했어요?

아빠: 걔들이 물어봤지. "딸이 포르노 여왕이 된 걸 보는 기분이 어때?" 그래서 나는 걔들에게 되물었단다. 너희는 섹스를 해서 돈을 얼마 정도 벌 수 있겠느냐고. 절대 벌 수 없지. 걔네는 오히려 돈을 줘야 하잖아. 그래서 내가 그랬지. "너는 돈을 내야만 하겠지만, 우리 딸은 한 번 섹스를 해서 수백,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어. 그러니까 생각해 봐. 너희들이 그럴 수 있다면 안 하겠냐?" 모두 조용해졌지.

오로라: 스스로 이상하다고 생각하셨겠어요.

아빠: 전혀. 나는 네가 자랑스럽단다.

스노우는 아버지의 이런 반응에 굉장히 감동받았다. 스노우의 아버지는 '위선자'가 되고 싶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만약 섹스를 해서 수백, 수천 달러를 벌 수 있다면 나라도 할 겁니다"라고 말했다. 또 "저는 제 딸이 자랑스럽습니다. 그건 딸의 삶이고, 딸의 선택입니다. 그 선택이 스스로가 원했던 것이라면 저도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Close
'못생긴 스웨터'를 입은 포르노 스타들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허프포스트US의 Dad Tells Daughter Why He’s ‘Proud’ She Became A Porn Sta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