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기자가 리포팅을 방해하는 행인을 제지하려다 닿지 말야할 곳에 손이 닿았다(동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생방송으로 진행된 BBC 뉴스 리포팅 도중 당황스러운 사건이 발생했다. 인터뷰 도중 자신에게 접근한 행인을 제지하려다 손이 닿지 말아야 할 곳에 손이 닿은 것이다.

사건의 주인공은 BBC 리포터인 벤 브라운이었다. 당시 그는 영국 잉글랜드 브래드퍼드에서 같은 방송국의 정치 전문 에디터인 노먼 스미스에게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그때 한 여성이 카메라의 프레임안으로 들어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벤 브라운은 시선을 인터뷰 대상에게 고정한 채, 한 손으로 그녀를 제지했다. 그런데 이때 그의 손이 여성의 가슴에 닿은 것이다.

이 여성은 벤 브라운의 어깨를 찰싹 때린 후, 다시 가던 길을 갔다. 허프포스트 영국판은 당시 이 장면이 트위터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보도했다.

이후 벤 브라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명했다. 그는 “리포팅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그랬던 것”이라며 “전혀 의도된 게 아니었다”라고 밝혔다.

 

허프포스트US의 'Reporter Slapped After Accidentally Grabbing Woman’s Breast On Camer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