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가 직접 '잠적설'을 해명했다(전문)

게시됨: 업데이트됨:
654546
뉴스1
인쇄

걸그룹 AOA 초아가 잠적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초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적설에 휘말린 저의 휴식은 지난 2016년 12월 'excuse me' 뮤직비디오 촬영 전부터 회사 대표님과의 합의 하에 예정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휴식을 취하기전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이야기를 드리고 싶어 상의했지만개인적인 휴식 기간을 갖는다는 입장 발표를 하기를 원치 않으셨고 매니지먼트 팀에서는 휴식기간 때 SNS를 자제하라는 의견이였기 때문에 맘은 불편했지만 그에 따랐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생각해서 더 설득했었어야 했는데 너무 안일했던것 같다"면서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뒤늦은 입장 발표 때문인지, 각종 안 좋은 추측글들이 올라오고 루머에 휩싸이고 있는 것 같다. 단지 예정돼 있던 휴식을 갖는 것 뿐이니 더이상 좋지않은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당부했다.

이하 초아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길게 갖게 된 휴식이어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셔서 좀 놀라긴 했지만 보이지 않는데도 떠올려 주시는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있습니다^^.

잠적설에 휘말린 저의 휴식은 2016년 12월달 excuse me 뮤직비디오 촬영 전부터 회사 대표님과의 합의하에 예정되어 있었던것이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전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이야기를 드리고 싶어 상의했지만 개인적인 휴식기간을 갖는다는 입장발표를 하기를 원치 않으셨고 매니지먼트 팀에서는 휴식기간 때 SNS를 자제하라는 의견이었기 때문에 맘은 불편했지만 그에 따랐습니다.

저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생각해서 더 설득했어야 했는데 제가 너무 안일했던것 같습니다.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길게 갖게 된 휴식이여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셔서 좀 놀라긴 했지만 보이지 않는데도 떠올려 주시는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있습니다^^. . 잠적설에 휘말린 저의 휴식은 2016년 12월달 excuse me 뮤직비디오 촬영 전부터 회사 대표님과의 합의 하에 예정되어있었던것이였습니다. 휴식을 취하기전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이야기를 드리고 싶어 상의했지만 개인적인 휴식기간을 갖는다는 입장발표를 하기를 원치 않으셨고 매니지먼트 팀에서는 휴식기간 때 SNS를 자제하라는 의견이였기 때문에 맘은 불편했지만 그에 따랐습니다. 저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생각해서 더 설득했었어야 했는데 제가 너무 안일했던것 같습니다.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뒤늦은 입장 발표때문인지, 각종 안좋은 추측글들이 올라오고 루머에 휩싸이고 있는것같습니다. 저는 단지 예정되어있던 휴식을 갖는것뿐이니 더이상 좋지않은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근거없는 추측글 올리신분들! 당사자에겐 큰 상처가 됩니다 삭제 부탁드릴께요. 글을 마무리 지으며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재충전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아근황 #초아

A post shared by 초아 (@queenchoa_) on

Also on The Huffington Post

Close
선미, 2017 파리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