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이동건·조윤희 양측 "결혼 준비중 2세 가져..이미 법적 부부"

게시됨: 업데이트됨:
3
뉴스1
인쇄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이미 법적 부부가 된 가운데 2세를 갖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동건과 조윤희의 소속사 측은 2일 오전 OSEN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인연으로 사랑을 키워온 이동건 조윤희가 결혼을 준비하던 중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이미 서류상 법적 부부가 된 상태로 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친 후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밝혔다.

다음은 팬카페에 남긴 이동건의 편지 전문

동건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여러분,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의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저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작품을 마친 뒤, 양가 부모님들의 논의 하에 가족 및 가까운 친지 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인 만큼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복을 받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lso on The Huffington Post

Close
윤진서 제주도 결혼식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