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윤소이 "예비남편 조성윤, 신뢰가 뭔지 알려준 사람"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 인스타일 via osen
    배우 윤소이가 그의 남편이자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 함께 인스타일을 통해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 인스타일 via osen
    5월 22일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선보인 것. 여기에 평소 윤소이의 절친으로 알려진 여배우 서효림, 서지혜, 신소율이 촬영에 함께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역삼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 날 촬영은 모두가 한 마음으로 이들의 결혼을 축하해 주며, 시종일관 웃음 소리가 끊이질 않는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 됐다고.
  • 인스타일 via osen
    친구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다시 한 번 부부로 연을 맺게 된 윤소이와 조성윤 커플. 인터뷰를 통해 “신뢰가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이에요. 물론 결혼을 결심하기까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지만, 가족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결혼을 결심하게 한 것 같아요”라고 밝히며, 조성윤과의 결혼을 생각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또 “매일 아침 눈을 떴을 때 좋아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지 않아요? 하지만 결혼은 로망이 아니라 현실이죠. 가족이 마냥 좋을 수많은 없잖아요. 때로는 다투기도 하고, 불편하게 다가올 때도 있죠. 누구나 매일 잠을 자고, 밥을 먹고, 화장실에 가는 것처럼 결혼도 평범한 일상의 연속이 만들어내는 보통의 하루 중 하나인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Also on The Huffington Post

Close
사랑스러운 웨딩 사진 25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