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에서의 '흑역사'를 피하기 위해 가슴에 새겨야 할 11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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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요일 저녁이다. '불금'을 보낼 예정인가? 술이 빠질 수 없다.

그러나 과한 술은 흑역사를 생성하기 마련. 술에 진탕 취해도 흑역사를 생성하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아래에 소개하는 문구를 가슴 속에 깊이 새기고 술자리를 즐기는 것이다. 어쩌면 쉽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아무 기억이 나지 않는데 어젯밤 함께했던 사람들과 전혀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상상해 보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소지품도 하나도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런 일을 막기 위해서라도 꼭 가슴 깊이 새기자.

1. 당신이 기대하는 건 당신 친구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

2.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많이 마셨다.

3. 당신 옆의 인간들도 다 많이 마셨다.

4. 적어도 남의 침대에선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아, 머리야.

5.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하지 마라.

수치, 수치, 수치.

6. 그 누구한테도 연락하지 마라.

망했어요.

7. 특히, 전 애인.

수치스러워.

8. 누구 한 명이 모든 일을 망칠 수 있다는 걸 인지해라.

9. 택시에 토하지 마라.

진짜로.

10. 탄수화물, 정크 푸드에 대한 죄책감은 굳이 생각하지 마라.

치킨너겟은 제 가족과 같아요.

11. 술자리에서 우아하게 살아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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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핑턴포스트UK의 11 Things You Need To Tell Yourself When You Get The Hangover Fear This Weekend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