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 마오가 블로그를 통해 은퇴를 선언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ASADA MAO
Figure Skating - ISU Grand Prix of Figure Skating Trophee de France 2016/2017 - Ladies Short Program - Paris, France - 11/11/16 - Mao Asada of Japan competes. REUTERS/Charles Platiau | Charles Platiau / Reuters
인쇄

피겨 스케이팅 밴쿠버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아사다 마오(26)가 4월 10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현역 은퇴를 표명했다.

아사다는 "갑작스럽지만 저 아사다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를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썼다. 그리고 "작년 전 일본선수권을 마친 후 지금까지의 제 자신을 지탱해온 목표가 사라져 선수를 계속할 기력이 없어졌습니다"고 했다.

또한 아사다 마오는 "하지만 피겨 스케이팅 인생에 후회는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에게 있어서 큰 결단이지만 인생에서 통과하는 하나의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꿈과 목표를 발견하고 미소를 잊지 않고 전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지금까지 많은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를 보냈다.

아사다 마오는 소치 올림픽에서 6위에 그친 뒤 1년의 휴식을 거쳐 지난 시즌 복귀했지만, 전 일본선수권에서 12위에 그치는 등 예전의 빛을 찾을 수는 없었다.

허핑턴포스트JP의 浅田真央が現役引退 「人生の中の1つの通過点」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Also on The Huffington Post

Close
浅田真央 12歳からの画像集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