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1장당 1천만원을 버는 커플이 밝힌 비법 6가지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잭 모리스로렌 불렌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사는 커플이다. 다른 일을 하지 않고, 여행만 하며 살 수 있을 만큼 돈이 많았던 건 아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돈을 버는 여행’이 가능해진 것이다.

Took my girl @gypsea_lust for a birthday breakfast with a couple of our giraffe friends 😂 happy birthday beautiful - I hope it's your best one yet!

JACK MORRIS(@doyoutravel)님의 공유 게시물님,


‘보어드판다’의 소개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피지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그들은 함께 여행을 다니며 자신들의 모습을 찍었고, 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들의 아름다운 여행 사진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그들은 인스타그램의 유명인사가 되었다. 이 커플은 각각의 계정을 운영하는데, 잭 모리스는 약 2백만명, 로렌 불렌은 약 120만명의 팔로워를 기록하고 있다.

Village pups 🐶 I wish I could take them alll home with me! 💚

LAUREN BULLEN(@gypsea_lust)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들의 인스타그램이 유명해지자, 수많은 브랜드와 여행전문기업들이 협찬을 자청하고 나섰다. 포스팅된 사진 1장당 최고 1만 달러가 넘는 돈을 받는데, 3천 달러 이하로는 거래하지 않는다고 한다.

Went for a dip in the best pool in Dubai 👐🏼 @visit.dubai #visitdubai #sp

JACK MORRIS(@doyoutravel)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들의 삶이 부러운 사람들이 정말 많을 것이다.

When in Rome.. 🍕🇮🇹

JACK MORRIS(@doyoutravel)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런 이들을 위해 지난 1월, 잭 모리스는 블로그를 통해 여러 가지 비법들을 공개한 바 있다. 쉽게 말해 ‘유명한 인스타그래머가 되는 비법’이다. 아래는 그중 몇 가지를 추린 것이다.

You are my ☼ my ☾ & all my ✧'s

LAUREN BULLEN(@gypsea_lust)님의 공유 게시물님,


- 돈을 준다고 해도 협찬을 가려서 받아야 한다
= 여러 브랜드와 여행 기업이 상품과 여행지를 알리기 위해 나에게 돈을 준다. 단, 나는 오직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들만 알리고 포스팅한다. 나의 사진들이 많은 사람에게 울림을 주는 이유가 바로 그거다.

- 같은 룩의 사진으로 편집한다
= 모든 사진을 내 맥북프로를 이용해 나만의 ‘라이트룸’ 설정으로 편집한다. 모든 사진이 비슷한 색감을 갖는 이유가 그거다. 여러분들도 각자의 사진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 나는 다른 사진 편집 어플이나 필터를 쓰지 않는다.


- 피드에 올라오는 사진들이 서로 어울려야 한다
= 가장 최근에 올라온 사진과 잘 어울리는 사진이 무엇인지 생각한다. 그에 따라 다음에 올릴 사진을 미리 계획하려 한다.

- 사람들로 붐비는 곳에서 사진을 찍을 때는 붐비지 않는 시간대를 선택한다
= 우리가 좋아하는 시간대는 일출 1시간 후다. 이 시간대에는 붐비는 장소들도 그리 분주하지 않다.

Can't beat cruisin' through the Maldives 🚲

JACK MORRIS(@doyoutravel)님의 공유 게시물님,


- 우리는 삼각대와 타이머를 사용한다
= 우리 커플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준다. 우리 둘의 사진을 찍을 때는 삼각대와 타이머를 사용한다. 우리의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이 따로 있는 건 아니다.

- 당신 같은 사람이 되려고 할 때 필요한 3가지가 있다면?
= 열정, 독창성, 그리고 인내심

Rooftop breakfast with the best view yet..A sky full of Balloons🎈

LAUREN BULLEN(@gypsea_lust)님의 공유 게시물님,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