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데프콘이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를 완벽하게 부를 도전자를 찾고 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형돈이와 대준이가 지난 10일 발표한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는 정말 안 틀리고 부르기 어렵다. 형돈이와 대준이가 직접 라이브로 부를 생각이 없다고 밝혔을 정도니 말이다. '홍합 홍합 홍합 홍합' 등 어려운 발음으로만 이루어진 이 가사는 발표 직후 엄청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데프콘이 이 곡을 완벽하게 부를 도전자를 찾기 시작했다. 그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이 노래를 한 번도 안 틀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완곡하는 분이 단 한 분이라도 계신다면 저희가 소정의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완창할 도전자를 찾는다고 전했다.

이번 노래의 제목은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입니다 저도 이런 노래는 처음이라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어요 ㅜㅜ 작사가의 의도가 백퍼센트 담겨있구요 만일 이 노래를 한번도 안틀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완곡하는분이 단 한분이라도 계시다면 저희가 소정의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준비중입니다 이벤트를 꼭 하겠다는건 아니구요 할수도있고 안할수도 있습니다 아마 안 할 확률이 높습니다 반주도 같이 공개됩니다 즐겁게 연습해 보셔요~ #형돈이와대준이 #신곡제목은 #한번도안틀리고누구도부르기어려운노래 #english #제목is #rapimpossible #불가능한랩 #캄온캄온 #도전도전

DEFCONN(@thugdefconn)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는 지난 12일과 14일에도 "아직 도전자가 나오지 않고 있다"며 어쩌면 불가능할 이 도전에 참여할 사람을 "차분히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검색 결과, 이미 여러 명의 유튜버가 노래 따라 부르기에 도전한 바 있다. 도전을 원한다면, 지금 당장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의 반주를 다운 받아 이를 녹음해 유튜브에 공유하시라. 데프콘이 지켜보고 있다.

*관련기사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은 정말 '한 번도 안 틀리고 부르기' 어렵다

d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