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사바스가 49년간의 활동을 끝으로 해체한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블랙 사바스가 해체를 선언했다.

밴드는 지난 7일 페이스북에 "블랙 사바스 1968-2017"이라고 적힌 이미지를 "#The End(끝)"라는 캡션과 함께 올렸다.

해체 소식은 블랙 사바스가 지난 2월 버밍햄에서 마지막 콘서트를 연 후 발표됐다. 이들은 지난 2016년 1월 시작한 'The End' 투어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러나 록 음악계에서 "마지막 투어"는 마지막을 의미하지 않는다.

블랙 사바스는 지난 49년간 함께 활동했다. 지난 1968년 버밍햄에서 결성되어 총 19개의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한 이들은 토니 아이오미, 기저 버틀러, 오지 오스본과 빌 워드로 이루어져 있었다. 탈퇴한 워드의 공석은 드러머 토미 클루페토스가 채웠다.

black sabbath

블랙 사바스의 팬들은 밴드의 해체 선언 이후 엄청난 슬픔에 잠겼다. 이들은 슬픔을 공유하면서도, 사바스의 음악이 영원할 거라고 말했다.

가슴 아프다.

고맙다. 당신들은 음악에 정말 많이 기여했고, 음악은 당신 없이 아무것도 아니었을 것이다. 정말 고맙다.

믿을 수 없다. 끝을 보는 게 고통스럽다.

80년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절이다. 그 세월과, 영원히 남을 음악에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노래는 영원할 것이다.

49년이라니, 정말 엄청나다.

49년.

고마워요 오지. 고마워요 토니. 고마워요 기저. 우리는 평생 여러분을 사랑할 거예요.

 

허핑턴포스트US의 'Black Sabbath Announce Their End After Nearly 50 Years Togeth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