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1
OSEN
인쇄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해 첫 방송만에 하차했던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에 도전한다.

장용준은 지난 8일 프리마뮤직그룹에 합류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리마 뮤직 그룹 새 멤버 노엘입니다. 쇼미(쇼미더머니6) 나오시려는 분들 다들 짐싸세요"라고 전했다. 노엘은 장용준의 예명이다.

Prima Music Group 새멤버 노엘입니다 쇼미 나오실려는 분들 다들 짐싸세요 풀버전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RPKPanKEuaw&feature=youtu.be 풀버전은 프리마뮤직 그룹 공식 유투브 채널에 올리겟습니다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지원 #primamusicgroup

NO:EL(@elleonoel)님의 공유 게시물님,

장용준은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했다가 '조건만남' 의혹에 휩싸여 대중의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장용준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했고, 장제원 의원은 당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았다.

그런 그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비판이 이어진 모양이다. 장용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판에 대응했다.

쇼미더머니 지원으로 인해서 많은 말들이 오고가는것 같아요.얘기를 좀 해보자면 전 완벽하지 않은 사람이고 많이 배워나가고 잇는 중이라고 생각해요 일들이 터졌을때 같이 잇어주고 음악적으로 계속 끌어준 멋있는 형들이 프리마 형들이고 이형들로 인해서 철도 많이 들고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나이에 하지못할일들 해선 안될일들 많이 했던거 너무나도 부끄럽고 지울수없는 과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전 제음악에 대한 확신과 열정이 확고히 있고 썩히기 싫은 마음이 커서 두렵지만 대중앞으로 다시한번 얼굴을 내비치게 됐습니다. 제가 정말 꼴보기 싫고 미우신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하고 따듯한 시선으로 봐달라는 사치스러운 말보단 지켜봐주셨으면 한다는 마음이 큽니다 이것저것 변명하기 보단 앞으로 그런실수들을 하지 않음으로서 커가는걸 보여드리고 싶네요. 저의 한마디 한마디가 기사화 되고 남들에 입에 오르내리는 이삶이 제가 마냥 바랫던것만은 아니라 많이 두렵기도, 무섭기도 한 그런인생을 살고있는 한 18살 남자아이일뿐입니다. 솔직한 제심정은 10대에는 짧은 1~2년 사이에도 사람이 못알아볼정도로 성장한다고 생각해요.제가 그시기를 겪고 있다고 감히 생각해봅니다. 다시한번 제모습이 보기 싫고 화가 나시는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소년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10대인 제모습 지켜봐달라고 부탁드리고싶습니다. 더멋진 예술가, 또 사람 이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저희 식구 프리마 형들 너무 감사하고 제음악을 사랑하고 기대해주시는 소수의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아버지와 제 삶은 아예 무관 합니다. 서로의 삶을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아버지의 직업때문에도 따돌림을 많이 당햇었고 심지어는 아버지의 얼굴을 합성해서 돌리고 다니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그때도 전 아버지의 꿈을 지지 했고 아버지또한 지금 그런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서로의 성격과 성향이 맞지않아 따로 살게 된지 꽤 되었고 아버지에 대한 언급은 최대한 자제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NO:EL(@elleonoel)님의 공유 게시물님,

'쇼미더머니' 지원으로 인해 많은 말들이 오고가는 것 같아요. 얘기를 좀 해 보자면 저는 완벽하지 않은 사람이고 많이 배워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해요.

(...)

미성년자의 나이에 하지못할일들 해선 안 될 일들 많이 했던 것, 너무나도 부끄럽고 지울수없는 과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전 제 음악에 대한 확신과 열정이 확고히 있고 썩히기 싫은 마음이 커서 두렵지만 대중앞으로 다시 한 번 얼굴을 내비치게 됐습니다.

(...)

솔직한 제 심정은 10대에는 짧은 1~2년 사이에도 사람이 못알아볼정도로 성장한다고 생각해요. 제가 그시기를 겪고 있다고 감히 생각해봅니다.

(...)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아버지와 제 삶은 아예 무관 합니다. 서로의 삶을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 아버지에 대한 언급은 최대한 자제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