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가 백악관 기자단에게 커피머신을 선물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톰 행크스는 아카데미상 2회 수상자이자 대단한 커피 애호가다.

tom hanks

행크스는 최근 백악관 기자단을 위해 에스프레소머신을 선물했다. 이번 선물은 그가 백악관 기자단에 보낸 세 번째 에스프레소머신이다.

그는 조지 W. 부시의 임기 중 기자단 휴게실에서 제대로 된 커피를 마실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하곤 커피머신을 선물했다. 이후 2010년에는 기계가 망가져 가는 걸 보곤 새 에스프레소머신을 선물했다.

7년 뒤, 행크스는 새 정부의 백악관 입성을 기념하며 기자단을 위해 또다시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했다.

이에 기자단 스태프들은 행크스의 선물에 기뻐하며 사진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백악관 기자실을 위해 새 커피머신을 선물한 톰 행크스에게 감사를 전한다.

속보: 백악관 기자단이 톰 행크스로부터 새 에스프레소머신을 선물 받다. 커피 마시러 왔다가 그의 편지를 보고 간다.

톰 행크스 씨, 감사합니다. 백악관 기자단에게 새 에스프레소머신을 선물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전의 기계들도 감사했습니다. 좋은 업그레이드군요!

행크스이 쪽지에는 "굶주리고 남루하며, 전쟁에 지친 죄수들"을 데려오는 미국 군인들의 사진과 함께 "진실, 정의와 미국의 방식을 위해 계속 싸우시라"고 적힌 글이 담겨 있다.

톰 행크스는 이 쪽지를 새 에스프레소머신과 함께 백악관 기자실에 보냈다.

정말 엄청난 선물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American Hero Tom Hanks Gives White House Press Corps A Coffee Machin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