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나PD 새 예능은 '윤식당'..이서진x정유미x윤여정 한식당 오픈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나영석 PD와 정유미 윤여정 이서진이 뭉친 새 예능이 베일을 벗었다.

5

tvN 새 예능 '윤식당'(연출 나영석, 이진주)이 프로그램명을 확정짓고 오는 3월 24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한다. 이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나영석PD 팀의 신규 예능.

배우 3인방 윤여정-이서전-정유미의 신선한 조합과 나영석PD가 지금까지 선보여왔던 예능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특히 촬영지가 인도네시아 발리로 밝혀지며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제작진은 "이번 신규 예능에서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새로운 곳에서 시작하는 색다른 일상을 담을 계획이다. 누구나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서 나만의 작은 가게를 열어보는 꿈을 꾸곤 한다는 생각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촬영지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한적한 여유로움으로 다이버들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천국이라 불리는 곳이다. 그곳에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작은 한식당을 내고 특별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예능 '윤식당'은 3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하는 '신혼일기'가 끝난 직후 첫 티저를 공개한다. '신혼일기' 후속으로 오는 3월 24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Also on The Huffington Post

Close
NYT와 WSJ의 한식 광고들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