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오럴 섹스를 해주는 섹스 토이가 나왔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lelo

로봇들의 세계 점령의 마지막 단계가 시작되었다. 여성을 위한 오럴 섹스를 재현하는 섹스 토이가 나온 것이다. 세계 점령은 아닐지 몰라도, 삶을 바꿔 놓을 수 있는 테크놀로지가 아닐까 싶다.

ORA 2는 럭셔리 섹스 토이 브랜드인 LELO의 제품으로, 상도 받았다. 둥글고 눈에 잘 띄지 않는 ORA 2는 겉보기에는 선뜻 손이 갈 자위 기구는 아니지만, 여성이 오럴 섹스를 받을 때 느끼는 기분을 재현하는 보기 드문 섹스 토이다.

ORA 라인은 2009년부터 나왔지만, ORA 2는 2년 전에 처음 나왔다. 최신 제품은 아니지만, 허프포스트 위민 팀은 이 제품의 제작 과정과 (솔직히 말하자) 사용 경험이 어떤지 너무나 궁금했다. 그래서 LELO의 CEO 스티브 톰슨과 이 물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톰슨의 설명처럼, LELO는 ‘대중을 위한 오럴 섹스 토이’를 만들고 싶었다. 벽난로 위 선반에 올려두고 싶을 정도로 예쁘게 생긴 걸 만들고 싶었다. LELO는 바로 그런 일을 해냈다.

ORA 2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해 줄 수 있는가?

ORA™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진동하는 작은 돌기다. 우리는 그걸 ‘혀’라고 부른다. ORA™의 표면 부분에는 실리콘 표면 아래에서 빙빙 돌고 진동하는 튀어나온 부분이 있다. 그게 아래에서 움직이며, 표면의 실리콘도 튀어나와서 같이 움직여서 사용자를 혀처럼 마사지해준다. 아주 부드럽고 사람 살처럼 느껴져서, 수성 윤활제를 함께 사용하면 ORA™는 진짜 혀처럼 느껴지지만 겉보기엔 전혀 그렇지 않아서 LELO의 특징인 우아함을 지킨다.

진동 모터가 혀 바로 아래에 있어서 진동이 사용자의 몸으로 완벽하게 전달된다. 최고의 디자인들이 다 그렇듯이, 설명하기는 아주 어렵지만 굉장히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ORA™는 섹스의 대체제라기보다는 섹스에 추가되는 것이다. 힘든 일을 전부 당신 대신 해주는 자위 도구는 아니라는 뜻이다. 이건 당신과 협업하는 종류의 섹스 토이다. 우리가 이 제품을 위해 개발한 센스터치™라는 독특한 기술이 사용되었다. ORA™는 당신이 얼마나 강하게, 혹은 공격적으로 ORA™를 사용하고 있는지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반응한다. 당신 몸에 더 세게 누를수록 혀가 더 강하게 돈다.

LELO에서 오럴 섹스를 재현하려 한 이유는?

LELO에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영감은 어디에서든 올 수 있다. 개인적 경험, 시장 트렌드, 소비자 피드백 등이다. ORA™가 존재하는 이유는 그 당시 이런 제품은 없었기 때문이었다.

남성용 자위 기구들은 오래 전부터 있었다. 1980년대 포르노 스타들이 박스에 등장하는 크고 못생긴 물건들이 있었다. 진짜 오럴 섹스보다 더 좋다고 장담하는 제품들이었다. 남성은 여러 오럴 섹스 재현 기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지만, 여성이 자랑스럽게 소장할 만한 제품은 없었다.

여성을 위한 오럴 섹스 재현 기구를 만들려는 시도는 예전에도 있었다. 농담이 아니라 정말로, 막대기에 혀가 달린 것 같이 생긴 것들이었다. 우스꽝스러운 모습이었다. 몸에서 떼어 낸 젤리로 된 혀를 찾는 시장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우리의 기준에 비추어 보면 너무 틈새 시장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엄청나게 기분이 좋고, 벽난로 위 선반에 놓아둬도 될 것 같은 모습의 제품을 만들기로 했다. 대중을 위한 오럴 섹스 토이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우리는 해냈다.

lelo

여성을 위한 오럴 섹스 재현 기구는 이게 최초인가?

자위 기구의 세계에 오래 있다 보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물건은 어딘가에서 용감한 사람이 이미 만든 적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사람들은 섹스에 대해서는 놀라울 정도로 혁신적이다. 예를 들면 남한의 어느 섹스 박물관에는 타이어 대신에 수십 개의 가죽 ‘혀’를 달아 개조한 자전거도 있다. 여성 사용자는 자전거에 앉아 페달을 밟아 바퀴를 돌리면 혀들의 자극을 받게 된다.

역사에는 그런 사례가 잔뜩 있고 정말 재미있다. 그러므로 ORA™가 최초의 오럴 섹스 재현 기구라고 말할 수는 없다. 하지만 가게에 가서 살 수 있는 제품으로는 최초다. 그리고 망신을 당하지 않고 세관을 통과할 수 있는 물건으로서는 정말 최초다.

이걸 사용한 여성들의 반응은 어땠는가?

개인적 쾌감은 아주 주관적인 일이고, 모든 여성이 오럴 섹스를 즐기는 건 아니다. 그런 느낌을 싫어하는 사람은 ORA™를 즐기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오럴 섹스를 좋아하는 여성들은 ORA™ 2를 아주 좋아했고, 그들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다. 자신의 쾌감과 감각을 배우고 통제하고 탐구하는 아주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Sex Toy Simulates Oral Sex. Here’s How It Actually Work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