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만 일하는 사람을 위한 완벽한 스트레칭 운동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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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CK ACHE
Young Businesswoman Having Neckache in the office, doing massage of the neck and sitting at the desk. | vgajic via Getty Im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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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종일 앉아 일하는 건 등과 허리에 무리일 수밖에 없다. 목 통증을 비롯한 다양한 근육통은 물론 장기적인 문제까지 야기할 수 있다.

사실 6시간 이상 매일 앉아서 일할 경우,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그리고 암 유발 위험성을 시사한 연구도 있다.

그러니 움직여야 한다. 아래 동영상에 따라서 말이다!

요가 선생 겸 물리 치료사인 오스틴 노리스는 사무실에서 온종일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위의 '더 나은 9-to-5' 동영상을 만들었다. 그가 가르치는 대로 5가지 스트레칭 운동을 따라서 하면 당신의 뭉친 근육은 스르르 풀릴 거다.

자,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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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근육을 한꺼번에 자극하는 간단한 다이어트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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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핑턴포스트CA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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