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레이디 가가의 빅토리아 시크릿 공연은 뭔가 좀 어색했다(동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LADY GAGA
Musician Lady Gaga performs with model Stella Maxwell during the 2016 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at the Grand Palais in Paris, France, November 30, 2016. REUTERS/Charles Platiau FOR EDITORIAL USE ONLY. NOT FOR SALE FOR MARKETING OR ADVERTISING CAMPAIGNS | Charles Platiau / Reuters
인쇄

이것 보시라. 우리는 레이디 가가의 팬들 만큼이나 새 앨범 '조앤'을 좋아한다. 하지만 이 포크록 느낌의 앨범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끓는 에너지에 적합한 사운드트랙은 아니었을지도 모르겠다.

레이디 가가는 지난 수요일 밤 히트곡인 'Million Reasons'로 공연의 막을 올렸다. 그녀는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목소리만큼 라이브 가창력이 좋은 가수다. 하지만 이날 공연은 뭔가 좀 부족했다.

lady gaga

특히 런웨이를 걷는 모델들과 레이디 가가의 상호작용이 참으로 어색했다. 모델들은 언제나처럼 날개를 달고 걸었고, 가가 역시 그들과 함께 걸었다. 모델과는 손을 잡기도 했다.

몇몇 모델들은 런웨이를 함께 걷는 것을 즐기는 눈치였다. 그러나 대부분의 모델들은 레이디 가가를 어느 정도로 친근하게 대해야 하는지 감을 잡지 못해 매우 어색해하는 것처럼 보였다.

레이디 가가의 이번 공연은 유튜브에 올라왔으니 금방 삭제당했다. 아래에서 그 영상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내가 한 말이 무슨 소린지 알게 될 거다.

허핑턴포스트US의 Something Was Off About Lady Gaga’s 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Performanc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