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제 1회 [허프라이브] 올 댓 게이 공개방송이 개최된다(독자 초대)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오는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허핑턴포스트코리아가 [허프라이브] 올 댓 게이의 공개 방송을 개최한다.

매년 12월 1일은 지난 1988년 유엔이 제정한 세계 에이즈의 날로, 전 세계가 에이즈 퇴치와 HIV 환자들의 인권 보장을 위해 힘을 모으는 기념일이다. 세계 에이즈의 날에는 전 세계 에이즈 예방단체와 성 소수자 인권 단체 등이 에이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환자들의 인권수준을 상승시키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직접 행사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에이즈를 상징하는 빨간색 리본을 달고 에이즈 퇴치 운동에 대한 지지 의사를 표할 수도 있다.

이에 올해 한국에서는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에이즈 예방단체와 성소수자 인권단체, 게이 커뮤니티가 모였다. 국내 에이즈 예방단체와 성 소수자 인권단체, 게이 커뮤니티는 '편견과 차별' 대신 '예방과 인권'의 중요성을 조금이나마 쉽게 알릴 수 있도록 '레드 파티'를 준비했고, 허핑턴포스트코리아는 레드 파티의 일환으로 격주마다 진행하던 '올 댓 게이'를 공개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df

오는 12월 1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이태원 '루킹'에서 열리는 제1회 '올 댓 게이' 공개방송은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기존 패널인 김조광수 감독과 유튜버 유상근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인 가수 하리수 씨와 차세빈 씨가 '1세대 트렌스젠더 연예인, 한국에서의 성 소수자 연예인으로서의 삶'에 대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2부에는 르퀸의 임찬혁 대표와 레인보우 팩토리 김승환 대표가 아이샵의 김현구 소장과 함께 '당신이 알고 있는 동성애와 에이즈에 대한 거짓말들'이라는 주제로 토크를 이어간다.

이날 공개 방송에는 참여를 원하는 독자를 초대해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니 시간과 장소를 확인하시길.

시간/장소 : 12월 1일(목) 저녁 8시 ~10시 / 클럽 루킹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37-8 정은빌딩 B1)

문의: 010-3172-6093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는 다른 행사들.
 
sdf

일정표    12/1 (목):
  • 20시~ 22시: 허핑턴 포스트 올댓게이 라이브 공개방송 (루킹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37-8 정은빌딩 B1)
  • 23시~ 04시: 루킹 , 호텔포차 콜라보 - 소주파는 클럽
  12/2 (금):
  • 24시 ~ 07시: 고고보이쇼 (KENTA, LU, LUTZ, TAEMIN) + DJ (KINGJUN+LUCIPER+NOVA) + SPECIAL DJ - (루킹)
  • 24시 ~ 06시: 레드파티 콘셉쇼 (지화자, 아네싸, 차세빈) - 르퀸
  12/3(토): 16시 ~ 20시 : 호텔포차 - 특별 이벤트 (아이샵),  23시 ~ 07:30 : 케이팝 커버 댄스 쇼, 모투스, 아네사, 차세빈, 여장친구, 고고보이, 디제이 (루킹) 24시 ~ 06:30 : 레드파티 콘셉 쇼 (지화자, 아네싸, 차세빈, DJ - SPECTRUM K (르퀸)    주최: 레드파티 기획단 ( 아이샵, 이반시티, 퀴어문화축제 조직위,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 행동하는 성소수자연대) 주관: 레드파티 기획단 + 르퀸, 루킹  후원: 프라이드웨딩, 모우, 비바, 포쉬, 끼, 미노,오우, 알타리, 바92, 온리, 협찬: MUM, AG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