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트럼프와 연루된 사업체만 보이콧할 수 있는 앱이 개발됐다. 무료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 예정자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하거나 그의 선거에 일조했던 사업체를 보이콧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그런 업체만 식별 가능한 '보이콧 트럼프'라는 앱이 개발된 것이다.

'반 트럼프 민주 연합'이 출시한 이 앱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250개가 넘는 사업체를 구분할 수 있는데, 앱 개발자들에 의하면 이미 수십 개의 업체가 트럼프와 연결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 중에는 예상 밖의 업체도 상당수다.

'반트럼프 민주 연합'의 대표인 네이트 러너는 허프포스트에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 앱은 '보이콧 트럼프' 운동의 첫 단계다.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업체와 개인에 대한 책임을 묻고자 하는 풀뿌리 운동의 일환이다. 이 운동의 가장 중요한 사안은 국민의 권리 회복이다. . . 트럼프에 대한 반대를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안이다. 트럼프가 선거에서 이겼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그렇다고 그가 의미하는 모든 것을 인정해야 한다고는 할 수 없다."

'반트럼프 민주 연합'은 15만 명의 회원을 자랑하는 가장 큰 반트럼프 운동 단체다.

트럼프/펜스 정부 출범과 동시에 고난이 예상되는 단체들도 사실 많다. 여러분의 기금과 시간, 도움이 필요한 그런 단체들의 명단은 여기에 있다.

Close
버락 오바마, 트럼프 당선 다음 날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허핑턴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