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블랙핑크, SBS '런닝맨' 뜬다..오늘 전주서 녹화

게시됨: 업데이트됨:
BLACKPINKOFFICIAL
Instagram/blackpinkofficial
인쇄

걸그룹 블랙핑크가 '런닝맨'에 출격한다. 지상파 TV 예능 프로에 첫 출연이다.

28일 지역 관계자 및 방송계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이날 오후 전라북도 전주에서 진행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런닝맨' 녹화는 블랙핑크의 두 번째 예능 출연이라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최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예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매력을 대방출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 기대케 만들었던 블랙핑크가 '런닝맨' 멤버들과는 또 어떤 예능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올 하반기 데뷔한 신예 걸그룹 블랙핑크의 파급력은 엄청나다. 불과 3개월만에 차트 올킬과 MV 수천만 조횟수 등 갖가지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신인 걸그룹이라고 하기엔 이례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이다.

osen

블랙핑크의 선전은 어느 정도 예견됐다. YG라는 탄탄한 브랜드와 이미 데뷔 싱글부터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둔 팀이기 때문에 신곡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 이 믿음에 좋은 콘텐츠로 응답했고, 완성도 높은 음악이었기에 팬들도 블랙핑크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는 것. 이를 바탕으로 블랙핑크는 최근 MMA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감격을 맛봤다.

블랙핑크의 출연분은 오는 12월 11일 방송된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