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아이돌 가수와 배우들이 고3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우주의 기운을 담기도 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17일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연예인들도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을 쓴지도 벌써 1년이나 지났습니다!! 새삼 또 시간이 빠르다는걸 느끼네요....내일은 그동안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시간입니다!! 공부가 부족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걱정하고 조마조마 하고계신분들도 많을테지만!! 오늘내일만큼은 마음을 비우고 편안하게 시험을 치룰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할수있지!? 내일 추우니까 옷 따듯하게 입고 오늘은 내일을 위해서 일찍 자러가자!! 내가 기도할게요!! 오늘 대상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여러분 하띵!!🙈 #만점받으면나랑밥먹자

EXO_CY(@real__pcy)님이 게시한 사진님,

엑소의 찬열은 작년, 2016학년도 수능 당시 썼던 응원글을 캡처해 올리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To.Go3 이거본Go3이들, 수험생들 전부다 대박나길!

@artist_eunji님이 게시한 사진님,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직접 손글씨를 통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재수생 등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이밖에도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빅스, 트와이스, AOA 등 아이돌그룹 멤버들과 유연석, 진구, 박보영 등도 SNOW 어플의 라이브 스토리를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
1

그러나 올해 최고의 응원은 이 가수에게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2AM 출신의 조권이다. 그는 수험생들에게 우주의 기운을 모아 응원과 격려를 전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수능을 잘 볼 것 같은 그런 기운이 온다. 우주의 기운을 받은 수험생들에겐 행운이 깃들 것으로 보인다.

* 관련기사

- 20장의 사진으로 보는 2017년도 수능 시험날
42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Close
수능 성적표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