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트럼프의 당선을 축하하며, 백악관을 두고 '포토샵 전쟁'이 일어났다(사진)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9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공화당의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제45대 미국 대통령 자리에 올랐다. 모든 여론조사, 전문가들의 예측, 언론의 예상을 뛰어 넘은 결과였다.

donald trump

이는 괄목할 만한 일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의 유저들은 트럼프의 당선에 축하를 전할 겸, 트럼프가 입성하게 될 백악관 사진을 놓고 '포토샵 전쟁'을 펼쳤다.

하늘 높이 솟은 새하얀 '트럼프 타워'부터, 안을 들여다볼 수 없을 정도로 견고하게 설치된 '멕시코 장벽'까지. 레딧 유저들의 재치 넘치는 '포토샵 전쟁'을 살펴보자.

백악관은 트럼프 타워가 될 것이다.

이거야말로 진짜 트럼프 타워.

The White House if Donald Trump becomes our next POTUS.

아니, 이게 진짜 '트럼프' 타워다.

The White House if Donald Trump becomes our next POTUS. (FIXED)

트럼프는 이미 조금씩 뭔가를 바꿔놓기 시작했다

Trump's slight modifications have begun.

멕시코 장벽

새로운 세입자를 맞이할 준비 됐나요?

Getting ready for the new tenant

여기... 슬로베니아인가요? (트럼프의 아내 멜라니아는 슬로베니아 출신이다)

잔디는 무슨.

A small lawn of a million dollars

나가!

meme war

그야말로 격렬한 축하다. 레딧 유저들의 축하를 위한 열정과 포토샵 실력에 경의를 표한다.

h/t 허핑턴포스트미국판

* 관련기사

- 오바마와 푸틴의 눈빛 교환에 인터넷에서 '포토샵 전쟁'이 벌어졌다 (사진)
obama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Close
트럼프 당선 후 각국 일간지 반응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