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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일상 속 습관 1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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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OUT DI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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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즈피드가 다이어트 성공 경험이 있는 독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바꿨을 때 도움이 된 습관들을 물었다. 그중 가장 좋은 12가지를 공유했다.

1. 소파에서 먹지 마라

포만감을 느끼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2. 몸무게에 연연하지 마라

숫자에 대한 압박에서 벗어나 건강에 포커스를 두기 시작하자 실제로 살이 빠지기 시작했다.

3. 거울을 너무 자주 보지 마라

겉모습이 바뀌는 것을 보는 것보다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는지가 더 정확한 척도다.

4. 좋아하는 고열량 간식들의 대체품을 찾아라

피자나 라면을 완전히 끊으라는 게 아니다. (물론 그러면 좋겠지만.) 다만 매번 그걸 먹지는 않아도 된다는 말이다.

couch eating

5. 심심하다고 간식에 손 대지 마라

네일을 칠하든 책 정리를 하든, 뭔가 다른 할 일을 찾아라.

6. 집에서 요리해먹는 끼니를 늘려라

아주 기본적인 요리라도 괜찮다.

7. 웬만하면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에스컬레이터도 마찬가지.

8. 본인이 즐길 수 있는 운동을 찾아라

스트레스는 군살로 이어진다.

9. 커피는 블랙으로 바꿔라

10. 술과 탄산음료를 줄이고 물로 대체하라

11. 추가 설탕, 크림 등등의 토핑은 빼라

12. 함께 운동하라

친구와 함께 하면 서로 동기부여도 되고, 일단 재밌어진다.

*허프포스트US의 12 Tiny Lifestyle Changes That Could Help You Lose Weight를 편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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