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킴 카다시안이 애용하는 샴푸를 사용한 결과는 이렇다(화보)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default

킴 카다시안뿐 아니라 켄달 제너까지 피네스 샴푸에 찬사를 늘어 놓는다. 대체 얼마나 대단하길래 설레브리티들이 아우성인지 직접 확인하고자 우리가 직접 피네스 샴푸를 사용해봤다.

피네스 샴푸 브랜드를 모르는 독자를 위해 설명하자면, 이름은 매우 비쌀듯하게 고급으로 들리지만 사실 일반 매장에서 $3.79(한국에선 4,600원)면 살 수 있는 제품이다. 그렇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카다시안도 우리처럼 싼 샴푸를 사용한다고 한다.

자, 1주일 동안 피네스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한 후기가 담긴 이 매우 진지한 보고서를 참고하시라.

  • 미누 클라크, 허프포스트 에디터
    ABIGAIL WILLIAMS
    피네스를 1주일 동안 사용한 미누의 머릿결

    팬틴을 보통 사용한다. 즉, 고급 샴푸를 이용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뜻이다. 평범한 직모를 가진 사람으로서 머리 관리에 신경을 크게 안 쓴다. 그런데 피네스(Moisturizing 종류)를 1주일 동안 사용한 지금, 이 샴푸에 대해 사람들이 난리를 피는 게 이해가 안 된다. 샴푸는 예상보다 물기가 높았고 컨디셔너는 일반 컨디셔너와 다른 바 없다.
  • 그런데 나와 비슷한 머릿결을 가진 사람이 유의할 점이 있다. 피네스(Finesse)라는 제품 이름에 'fine'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이유가 있다. 이 샴푸를 1주일 동안 사용한 결과, 내 머리가 이전보다 더 fine하게, 즉 더 가늘게 느껴졌다. 그리고 적어도 내 머리는 카다시안의 멋진 헤어스타일로 바뀌지 않았다. 다시 팬틴을 사용할 예정이다. 킴과 켄달의 빛나는 머리가 고가 미용제품의 결과가 아니라 피네스 덕분이라고 사실 믿기 힘들다.
  • 애비 윌리엄스, 허프포스트 에디터
    ABIGAIL WILLIAMS
    피네스를 1주일 동안 사용한 애비의 머릿결

    불행히도 난 두피건조증(scalp psoriasis)을 앓는다. 그래서 뉴트로지나 T/Gel 샴푸를 사용한다. T/Gel의 주요성분 중의 하나가 타르 발췌물이다. 따라서 내 머리에선 늘 고속도로 포장공사 후 같은 냄새가 난다. 고약한 냄새가 나는 내 샴푸를 향기로운 피네스로 교체해 쓸 수 있어 좋았다. 나도 미누처럼 Moisturizing 종류를 선택했다.

    미누가 말했듯이 피네스 샴푸는 물기가 매우 높다(컨디셔너는 약간 덜). 그래서 그런지 머리가 매우 매끄러운 느낌이었다. 그런데 샤워 도중 컨디셔너를 사용하면서는 머리가 거칠게 느껴졌다. 다만 샤워에서 나와 빗질을 하면서는 아무 문제가 없었다.
  • 헤어드라이어로 말린 후에도 부드러움은 유지됐지만 카다시안 가의 인정을 받은 제품치고는 윤기에 약했다. 성적은 B 정도? 알뜰한 당신이라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하지만 킴 카다시안이나 켄달 제너가 피네스만 사용해 그 눈부신 머리를 유지한다고는 솔직히 믿기 어렵다.
  • 피네스 샴푸에 대한 우리의 종합적인 의견은 그저 그렇다는 거다. 나쁘진 않지만 특별하지도 않다. 정말로 킴 카다시안의 헤어스타일을 지향한다면 아마 젠 엣킨을 찾는 게 빠를 거다.
Close
킴 카디시안 잡지 커버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허핑턴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