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버즈가 돌아왔다"..버즈, 새 싱글 '넌 살아있다' 티저 공개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밴드 버즈가 싱글 ‘넌 살아있다’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 ‘10월 30일 1년만에 버즈의 컴백’이 보도 된 이후, 많은 팬들이 어떤 느낌이 곡일지, 노래 제목은 무엇인지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 된 티저영상에는 약 28초 가량의 노래를 미리 들어볼 수 있다. 스트링과 피아노 그리고 버즈 밴드의 연주에 신곡의 가사로 추정되는 “시계를 돌려”, “너를 버린 날로 돌아가면”이라는 글씨나온다. 이어 “넌 살아있다” 라는 민경훈 특유의 감성보컬이 터져 나온다. 마지막에는 “BUZZ ‘넌 살아있다’ 2016. 10. 30. 0:00”가 눈에 띈다.

‘넌 살아있다’가 발매되는 시간인 30일 0시는 버즈 보컬 민경훈이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jtbc ‘아는형님’이 방송 중인 시간이다. 방송이 끝나 갈 무렵 음원사이트에서 신곡을 들어볼 수 있다.

이번 버즈의 신곡 ‘넌 살아있다’는 지난 2014년 발매한 정규 4집 앨범 ‘메모리즈(Memorize)’ 이후 선보인 ‘포에버 러브(Forever Love)’,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Part3’ 이후 11개월 만이다.

버즈 보컬 민경훈은 최근 예능대세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하지만 록발라드의 계절인 가을부터는 민경훈의 폭발적인 가창을 자주 들을 수 있다. 최근 tvN 드라마 ‘더 케이투’ OST에 참여했고, 30일 버즈 싱글 앨범 발매 이후 김희철과의 프로젝트 등도 예고 되어 있다.

또 버즈는 11월 19일 김해콘서트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 서울, 대구, 일산 등 내년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 ‘더 밴드’를 이어갈 예정이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