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도널드 트럼프가 '공화당 1인자'를 맹비난하며 또 공화당에 전쟁을 선포했다 (?)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도널드 트럼프가 "매우 나약하고 무력한 지도자"라며 또 한 번 '공화당 1인자' 폴 라이언 하원의장을 공격했다. 트럼프를 더 이상 방어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을 지적하며 공화당을 비난하기도 했다.

매우 나약하고 무력한 지도자 폴 라이언은 나쁜 컨퍼런스콜을 했고, 공화당 하원의원들은 그의 배신에 격분했다.

두 번째 토론에서 압도적으로 이겼지만 폴 라이언을 비롯한 다른 이들이 전혀 도와주지 않아서 어렵다!


trump

트럼프는 이어 공화당이 자신을 돕지 않는 건 좋은 일이라고 말을 바꾸려고 했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선거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

족쇄가 풀려서 너무 좋다. 나는 이제 미국을 위해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싸울 수 있다.


그는 이어 오후 내내 트윗을 쏘며 공화당을 깎아내렸다.

버니를 후보에서 끌어내리기 위해 속임수를 쓴 걸 빼면 항상 민주당은 공화당보다 훨씬 서로에게 충실했다!

'배신의 공화당'은 사기꾼 힐러리보다 훨씬 더 어렵다. 모든 쪽에서 덤벼들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기는 방법을 모른다. 내가 가르쳐주겠다!

야비한 존 매케인 의원은 프라이머리에서 나한테 지지를 구걸해놓고(나는 그렇게 했고 그가 이겼다) 락커룸 토크(* 주 : 음담패설 녹음파일) 때문에 나를 버렸다!

최근 트럼프의 2005년 '음담패설 녹음파일'이 공개된 이후, 폴 라이언은 동료 하원의원들에게 트럼프 선거운동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지지를 철회하지는 않았다. 또 그는 당원들에게 공화당이 다수당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더 집중하겠다며 의석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해야한다고 말했다. 지난 주말 사이 공화당 인사들 상당수가 트럼프를 비난했으며, 일부는 공화당에서 트럼프를 쫓아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편집자주 : 도널드 트럼프는 꾸준히 정치적 폭력을 조장하고, 그는 상습적인 거짓말쟁이이며, 겉잡을 수 없는 제노포비아, 인종주의자, 여성혐오주의자인 데다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 태생이 아니라고 믿는 사람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전 세계 16억명에 달하는- 무슬림의 미국 입국을 금지하겠다고 말하는 인물이다.

*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US의 Donald Trump Bashes Paul Ryan And Declares War On GOP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Close
힐러리 클린턴 - 도널드 트럼프 2차 토론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