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뉴질랜드 방송사가 도널드 트럼프의 1993년 인터뷰를 발굴했다. 놀라운 말이 담겨 있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트럼프의 말은 트럼프의 말로 반박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가 나왔다.

도널드 트럼프는 최근 공개된 '음담패설 녹음파일'에 대해 "그저 말일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자랑스러운 건 아니지만" 대통령으로서의 '결격사유'는 아니라는 것.

그러나 23년 전의 트럼프는 꽤 다른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10일 뉴질랜드 방송사 TV3의 '뉴스허브'가 영상 아카이브에서 '발굴'해 낸 이 영상을 살펴보자.

1993년, 카지노 사업 진출을 위해 뉴질랜드를 방문했던 트럼프는 오클랜드에서 언론인 오웬 폴란드와의 인터뷰에 응했다.

그는 이 인터뷰에서 이런 질문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화려한 여성들과 함께 어울려 다니는 씀씀이가 헤픈 거물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를 즐기십니까?"

트럼프의 답변은 다음과 같았다.

"아니요, 저는 그런 이미지를 즐기지 않습니다. 저에게 그런 이미지가 있는 것 같긴 합니다. 여성들은 아름답죠. 또 솔직하게 말하자면 어떤 여성들은 분명 다른 여성들보다 아름답죠. 제가 정치권에 뛰어들 필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그러나 저는 어느 정도 인기가 있고, 사실 그런 이미지는 제가 원하는 게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 이미지는 사업을 잘 한다는 것이죠. 제 사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뷰어 오웬 폴란드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저 한 마디가 23년 뒤에 날아와 (트럼프를) 반박한다니 재밌는 일"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트럼프의 말은 트럼프의 말로 반박 가능하다 (동영상)

Close
힐러리 클린턴 - 도널드 트럼프 2차 토론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