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벌써 여의도는 불꽃축제로 난리가 났고 운전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늦었다고 생각했다면 이미 늦었다. 토요일인 8일 저녁 7시20분부터 70분 동안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10만여발의 불꽃이 하늘을 수놓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다. 그리고 벌써 여의도는 난리가 났다.

#불꽃놀이 #불꽃축제 보려고 8시에 일어나서 10시전에 도착했자나 이촌한강공원은 공사즁이라 여의도로 적당히 자리잡고 짐옮기고 하니 점심시간 출근보다 힘든 쉬는날🙋🏿 옆에 착한 할머니 할아버지 덕에 좋은자리 👍🏻 #2016불꽃축제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불꽃축제

옥사마~♥(@pairy735)님이 게시한 사진님,

일본, 스페인, 한국 3개국 대표 불꽃팀이 참여해 글자불꽃, 볼케이노불꽃, 투스텝 UFO 불꽃, 타워불꽃 등을 처음 선보인다.

사전행사로 오후 4시30분 B1A4를 비롯해 I.O.I, 마마무, 투포케이, DJ DOC 등 가수가 출연하는 '서울 콘서트 2016'이 열린다. 중국, 태국 등에서 온 관광객 1천여명도 축제에 동참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한화는 관람 명당으로 63빌딩, N서울타워, 한강대교 전망대쉼터를 비롯해 노량진 학원가 일대, 중앙대·숙명여대 언덕길,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타워 옥상, 사육신공원, 선유도공원 등을 추천했다.

그러니까 중요한 건, 이 동네에 차를 가지고 지나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다. 자칫 불꽃축제인 줄 모르고 길을 잘못 들었다가는 세상에서 둘도 없는 교통지옥을 경험할 수 있다.

오전 10시 현재 여의도 쪽 한강공원 상황ㅋㅋㅋㅋㅋㅋ #여의도 #여의도불꽃축제 #불꽃축제

Nowhere_soo(@nowhere_soo)님이 게시한 사진님,

이 축제는 부지런하고 끈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행복이다. 만약 당신이 불꽃을 보고 싶다면 지금은 벌서 위에 있는 텐트 중 한곳에서 자고 있어야 가능하다.

아래 불꽃축제 꿀팁을 잘 읽어보시라.

14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의도#여의도불꽃축제#불꽃축제#festival#나도안감#슝슝

뽀라밍밍💕(@bbobbo8811)님이 게시한 사진님,

진심이다. 이건 정말 거짓말이 아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불꽃을 볼 수 있는 사람은 이미 여의도에 있는 사람들이다.

firework

참고로 이 행사로 오늘 오후 2시∼9시 30분에는 여의동로 마포대교 남단에서 63빌딩 앞까지 양방향 도로의 차량 통행이 통제된다. 통제 시간 동안 여의동로를 드나드는 시내버스 21개 노선은 임시 우회한다. 사진은 세계불꽃축제 차량 통제 구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