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도널드 트럼프가 출연한 소프트 코어 포르노 2편 추가발견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출연한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소프트코어 포르노 비디오 2편이 추가로 발견됐다고 미 CNN 방송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은 지난주 트럼프가 2000년 플레이보이의 소프트코어 포르노 영화 외에도1994년과 2001년에 플레이보이 포르노 영상 2편에 카메오로 출연한 영상을 입수했다며 공개했다.

cnn

'플레이보이 센터폴드'('센터폴드'는 플레이보이지 중간에 들어가는 접는 페이지로 보통 해당 호의 대표 모델이 출연한다)라는 제목이 붙은 1994년 영상에는 트럼프가 플레이보이 40주년 여성 모델 후보자를 인터뷰하는 장면이 담겼다.

cnn

해당 영상에서 트럼프는 여성들에게 플레이보이 표지 모델의 자질 등을 묻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이들의 사진을 찍었다.

트럼프가 나오는 부분에는 누드나 성을 노골적으로 묘사한 장면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으나 CNN은 이 영상의 다른 장면에는 여성이 전라로 등장해 여러 상황에서 자신의 몸을 애무하는 자세를 취한다고 전했다.

당시 플레이보이 수석 사진 에디터였던 제프 코언은 "잡지 40주년 플레이메이트(대표 모델)를 구하면서 홍보를 위해 트럼프를 활용했다"고 CNN에 전했다.

2001년 영상에는 트럼프가 패션쇼 무대 뒤에서 당시 여자친구인 지금의 아내 멜라니아, 플레이보이 모델 2명과 함께 있는 모습이 찍혔다. 이 영상에서도 트럼프가 나오지 않는 다른 장면에 나체의 여성이 등장한다.

트럼프 캠프는 추가로 공개된 플레이보이 영상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